로체후속모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켓몬고 조회 1회 작성일 2020-10-01 15:16:38 댓글 0

본문

기아차, 옵티마 후속 모델 차명 ´로체´로 확정

기아차, 옵티마 후속 모델 차명 ´로체´로 확정\r
Thanks you verry much
► Subscribe for more:https://goo.gl/hCNdih \r
기아자동차는 4일 다음달 초 출시예정인 옵티마 후속 중형세단 MG(프로젝트명)의 차명을 \\'로체(LOTZE)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로체는 세계 5대 고봉 중 하나인 히말라야 산맥 로체봉(LHOTSE:티벳어)의 이름에서 발음을 따온 것으로 \\'자신의 한계를 넘어 더 큰 성공과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차라는 의미를 지닌다.

기아차는 차명의 의미, 차명공모 결과,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중형신차의 이름으로 \\'로체\\'를 선택했다고 덧붙였다.

로체는 기아차가 옵티마 후속으로 5년만에 선보이는 중형 신차로 \\'1.8\\' \\'2.0\\' \\'2.4\\'리터 등 세가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세계 시장을 겨냥한 간결한 스타일과 대형차 수준의 고급 인테리어, 세계적 수준의 판안하고 안락한 승차감 등을 갖춘 신개념 중형세단을 표방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로체는 성능과 디자인 모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신개념 중형세단\\"이라며 \\"국내는 물론 세계 유수의 중형차와 경쟁해도 전혀 뒤지지 않는 스타일과 성능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옵티마 후속 모델 ´로체´, 동경모터쇼서 공개

옵티마 후속 모델 ´로체´, 동경모터쇼서 공개\r
Thanks you verry much
► Subscribe for more:https://goo.gl/hCNdih \r
기아자동차가 옵티마 후속으로 이달 10일 출시할 예정인 \\'로체\\'를 6일까지 열리는 동경모터쇼에서 공개했다.

기아는 이와 함께 스포츠 컨셉트카(Kia Sport Concept)를 비롯해 소형 SUV 스포티지 등 3대의 차량을 출품했다.

중형 세단 로체는 기아가 옵티마 후속으로 5년만에 선보이는 신차로 지난달 프랑크푸르트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이번 동경 모터쇼를 통해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로체는 세계시장을 겨냥한 현대적 감각의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대형차 수준의 고급 인테리어, 세계적 수준의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 최첨단 안전장치 등으로 참석한 세계 자동차 전문가들과 국·내외 언론의 관심을 모았다.

1954년 1회 대회 이후 올해로 39회를 맞는 동경모터쇼는 세계 5대 모터쇼의 하나로 다른 모터쇼에 비해 미래 지향적인 컨셉트카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전통으로 유명하다.

기아는 동경모터쇼 참가를 통해 선진 자동차시장인 일본에 기아자동차의 기술을 선보이고 기아 브랜드를 각인시키겠다는 계획이다.

로체이노베이션#LPI장애우전용#1인소유차량#이런차량흔하지않습니다

2009년4월식 장애우전용로체이노베이션 아직도 K5가후속차량입니다
트윙클 : 상품화시 얼마인가요?

... 

#로체후속모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bb0b55r1khg9u.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